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제: LG 태블릿 추천, WIFI 전용 테블릿 추천, 가성비 태블릿 추천, EBook용 테블릿 추천, 인강용 테블릿 추천



LG G패드3 8.0 실사용 후기 보러가기(클릭)



 안녕하세요. preamtree입니다. 태블릿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고 싶었지만 책, 동영상 등만 볼 용도로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더군요.. 중고제품 구매는 원체 싫어해서, 저렴한 태블릿을 알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것이 G패드3 입니다.






태블릿을 고르면서 화면 크기가 정말 신경쓰였었는데, G패드3는 아직 8인치 버전만 출시(작성일 기준)했습니다. 게다가 Only-Wifi버전만 출시를 했네요. 용량도 넉넉해보이지는 않지만(30G) micro sd card를 지원하기에, 일단 구매했습니다. 


개봉기 시작합니다!





택배 상자를 개봉하고 꺼낸 제품 케이스 입니다.




제품에 사은품(테블릿 받침대, 보이아케이스, 터치팬, 보호필름)이 주렁주렁 달려왔네요




개봉해보니 생각보다 내용물이 부실하네요. 설명서, 본체,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뒷면 모습입니다. 거칠거칠한 재질인데 미끄럼방지에 도움이 될 듯한 재질입니다.




윗면은 표준 USB포트가 있네요! 저장장치를 연결할 수 있고, 키보드와 마우스같은 입력장치 연결도 가능합니다. 심지어 테블릿을 보조베터리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테블릿의 좌측면입니다. 아무런 구멍(?)이 없습니다. 황금색 테두리가 눈에 띄네요





테블릿의 우측면 입니다. 우측부터 화면잠금버튼, 볼륨조절버튼, 리더모드 변경 버튼입니다.

리더모드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할게요!




 전원이 켜진 모습입니다. 화질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LG G패드 3는 8.0에서도 대부분의 태블릿들이 지원하는 화면 분할을 지원하더라구요. 그리고 리더모드도 있는데, 블루 라이트를 차단하여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고 하네요. (아이폰에서 지원하는 나이트 시프트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블루 라이트 차단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낮음으로 설정하여 사용중입니다. 리더모드 활성화는 위 사진처럼 설정 탭에 들어가서 활성화할 수도 있지만, 본체 우측면에 있는 버튼으로도 (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LG G패드3의 스펙을 아래에 첨부할게요




이상으로 LG G패드3 8.0 소개 및 개봉기를 마칩니다. 더 자세한 설명 및 G패드3 8.0 장단점 분석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LG G패드3 8.0 실사용 후기 보러가기(클릭)





-끝-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