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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전화통화가 아주 잘됩니다.
한번에 통화 성공했습니다.
캐주얼 게임
IR에서 디바인매치만 소개해주셨는데 나머지 신작 4종 진행상황?
- 모두 소프트런칭 단계이다. 내부 지표 충족이 디바인매치보다 좀 아쉬운 상황
캐주얼 게임사 M&A에 대해 구체적으로 발표해주셨는데 투입자금이 얼마나 되는지?
- 연초에 2000억까지 사용한다고 발표했었고 바뀐 건 없다.
재무제표 및 주가
환율 반영 방식이 궁금하다.
- 매출, 영업이익 등 손익계산서 관련 내용은 평균 환율을 사용.
- 금융 자산의 경우에는 기말환율을 사용
요즘 이유없는 주가 급락이 종종 있는데 회사는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 엔터 발표 때 처럼 오해가 있다면 오해를 풀기위해 적극적으로 노력
- 최근의 하락은 변동성 때문이라 할게 없지 않나... 생각함.
해외 IR의 목적? 국내 IR과 큰 차이 없었는지?
- 큰 차이 없었음.
M&A 못할시 자사주 절반 소각이었는데, 이번 공시 보니 상관없이 그냥 진행 하시는듯?
- 아닙니다. 올해 안에 M&A에 자사주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1분기 내 절반 소각입니다. 바뀐 것은 없습니다.
아이게이밍
신작 출시 현황?
- 계속 당국의 승인을 받기 위해 노력 중. 2분기에서 업데이트된 것 없음
B2B 슬롯 진행상황? 상어슬롯(?) 그거는 보도자료까지 나왔는데?
- 보도자료에 말씀 드렸듯 성과가 좋았음. 다만 슈퍼네이션 서비스 내 슬롯이 2000개가 넘음. 재무제표에 영향을 줄 정도로 잘되기는 어렵다
그럼 앞으로 B2B 사업을 하는데 있어 긍정적인 테스트 베드였다고 보면 되는가?
- 그렇다
이렇게 B2B 슬롯사업을 하면 자사앱과 카니발리제이션이 발생할 수 있는 것 아닌가?
- 가능성이 매우 낮다. 대부분의 온라인 카지노 슬롯 서비스는 대동소이한 슬롯들을 쓴다.
그럼 사람들을 유인하는 요인은 뭔가?
- 리워드 잘 주는지, 신뢰성이 있는지(먹튀 안하는지)
그럼 더블유게임즈가 신뢰성 측면에서 유리한 것은 있겠다
- 슈퍼네이션이 아직 점유율 1% 수준의 작은 업체여서.. 그런 부분에서 강점이 있다는 것을 어필하고 있다.
기타
개인투자자들 전화 많이 오나요?
- 최근 많이 줄었습니다.
엔터사업 어떻게 됐나요?
- 접는 수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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